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사이다 같이 청량한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아이돌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사이다 같이 청량한 남자 아이돌?' 이라는 주제로 4월 8일 부터 4월 14일까지 7일간 설문 조사가 진행됐다.
지민은 전체 109,762명 참가한 이 투표에서 총 69,848표를 받으며 당당하게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번 투표는 개편된 점수가 산정되는 첫 투표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전의 방식은 예선에 선택만 되면 모두 똑같이 1점이 부여돼 최종 원픽의 선택 의미가 현재보다 미흡한 점이 있었다.
이번에 개편된 투표는 예선으로 뽑힌 9명에게 1점 씩, 그 중 최종으로 뽑힌 원픽에게 1점을 더 추가 부여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원픽(one pick)'의 의미를 찾게됐다.
개편된 원픽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지민은 데뷔 9년 차의 베테랑 아이돌이지만 철저한 자기관리와 타고난 동안 외모로 데뷔 때와 변함없는 청량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10대에도 뜨거운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최강 청량 아이돌이다.
지민은 갓 데뷔한 신인처럼 상큼 청량함을 선사하고, 무대 위에선 답답한 속을 톡 쏘는 사이다 처럼 시원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전세계 팬들에게 최고의 슈퍼스타로 환호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