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아름다운 동요와 어린이가 행복한 사회를 위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1 'KBS 창작동요대회' 5월 5일 낮 12시 30분

KBS1 TV 'KBS 창작동요대회'가 5일 낮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우리 모두에게 희망이 되어줄 아름다운 동요들이 5일 어린이날을 맞아 'KBS 창작동요대회'를 통해 공개된다. 코로나19로 순연 개최되는 대회는 사전 음원 녹음과 본선 대회 녹화로 준비했다.

대회는 재미있고 풍성한 무대로 가득 채웠다. 어린 시절 KBS '누가누가 잘하나' 출신 소프라노 조수미 씨의 축하 영상에 이어 가수 나태주의 화려한 태권무와 K타이거즈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어 지난 30여 년간 교과서에 수록된 곡을 만나는 즐거운 음악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오후 5시 40분 생방송 '우리가 바라는 어린이날'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의 현실과 사회적 돌봄 시스템을 점검하고 우리가 도울 방안을 모색한다.

이어 오후 7시 20분 어린이날 음악회 '어린이는 사랑입니다'는 어린이들에 대한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진행으로 감동의 무대가 펼쳐진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