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코로나19 확산 방지코자 공공체육시설 긴급 운영 중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강도 방역 조치

김천시로고
김천시로고

경북 김천시는 14일부터 별도 해제 시까지 모든 공공 체육시설을 임시 휴장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지역 사회 내 급속도로 재확산 되자 확산 방지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다.

휴장 시설은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내 실내수영장, 실내체육관, 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테니스장, 스쿼시장, 국궁장, 인공암벽장, 국민체력인증센터 등 14개 시설과 읍면동 그라운드골프장, 게이트볼장 등 지역 내 전체 공공 체육시설이다.

더불어 15일로 예정된 대전하나시티즌과 김천상무 간 프로축구 경기는 무관중으로 치루기로 결정했다.

김천시는 휴장으로 인한 잔여 이용료에 대해서는 환불 조치하거나 재개장 시 이용료를 할인해 줄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 내 코로나19가 급속한 확산이 되고 있어 이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이처럼 결정했다"며 "5인 이내 사적 모임도 최대한 자제해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