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코로나19 확산 방지코자 공공체육시설 긴급 운영 중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강도 방역 조치

김천시로고
김천시로고

경북 김천시는 14일부터 별도 해제 시까지 모든 공공 체육시설을 임시 휴장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지역 사회 내 급속도로 재확산 되자 확산 방지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다.

휴장 시설은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내 실내수영장, 실내체육관, 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테니스장, 스쿼시장, 국궁장, 인공암벽장, 국민체력인증센터 등 14개 시설과 읍면동 그라운드골프장, 게이트볼장 등 지역 내 전체 공공 체육시설이다.

더불어 15일로 예정된 대전하나시티즌과 김천상무 간 프로축구 경기는 무관중으로 치루기로 결정했다.

김천시는 휴장으로 인한 잔여 이용료에 대해서는 환불 조치하거나 재개장 시 이용료를 할인해 줄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 내 코로나19가 급속한 확산이 되고 있어 이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이처럼 결정했다"며 "5인 이내 사적 모임도 최대한 자제해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