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남 거창군 27홀 정규 코스 클럽디(ClubD) 거창 랜드마크로 우뚝

지역민 20,000원 할인혜택 조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에 고객 서비스 제공

경남 거창군 신원면 감악산에 조성된 27홀 정규 대중골프장 클럽디 거창 전경. 클럽디 거창 제공
경남 거창군 신원면 감악산에 조성된 27홀 정규 대중골프장 클럽디 거창 전경. 클럽디 거창 제공

경남 거창군 신원면 감악산 자락에 조성된 대중골프장 클럽디 거창에 하루 수백 명씩 골프들이 라운딩을 하고자 찾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27홀 정규 대중 골프장인 클럽디(ClubD) 거창은 10여 년 전 공사진행 중 부도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오다 ㈜이도(대표이사 최정훈)가 인수해 새 단장을 하고 골프의 코스 퀄러티 개선 및 차별화 서비스를 완료하고 고객 맞이를 본격 진행 중이다.

클럽디(ClubD) 거창은 기존 퍼블릭 골프장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즐거움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감각을 지닌 고품격 퍼블릭 골프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7여 개월간 티잉 그라운드 및 페어웨이, 그린 등 전체적인 코스에 대한 잔디 메워심기 작업과 그린 빠르기 개선 작업 등이 진행됐으며, 천혜의 자연환경과 함께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태다.

클럽디 거창 27홀의 전장은 각종 대회를 유치할 수 있는 9,588m(10,485yd)로 블라인드 홀이 없는 장점이 있다.

코스별로 EAST코스 (3,265m, 3,570yd)는 시원한 장타를 원하는 골퍼들의 갈증을 없애 줄 수 있으며, WEST 코스(3,117m, 3,408yd)는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코스로서 곳곳에 숨겨진 장애물을 극복하며 골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SOUTH 코스(3,206m, 3,506yd)는 시원한 비거리를 원하는 공격 중심의 경기를 할 수 있고, 홀마다 느낌이 전혀 다른 흥미로운 코스로 디자인됐다.

클럽하우스와 라커룸 등 편의시설은 현대적이면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동선을 최적화했으며, 여성 고객을 위해 세련된 파우더룸도 설치됐다. 또한, 클럽디 거창은 거창 지역민 할인, 조식 이벤트, 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클럽디 거창은 거창 IC에서 약 15분 거리로써, 대구, 창원에서 1시간이 걸리는 편리한 접근성도 갖췄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골프장에 투자를 원하는 금융회사와 전문적인 운영 관리를 원하는 소유주들의 요구에 맞는 차별화 된 골프장 밸류업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회원제 수준의 골프 서비스와 함께 골프의 재미를 더욱 누릴 수 있는 명품 퍼블릭 골프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