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얀센 접종했는데" 슈퍼주니어 신동, 돌파 감염…"멤버들과 접촉 없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퍼주니어 신동. MBC 제공
슈퍼주니어 신동. MBC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는 얀센 백신을 접종한 후 돌파감염된 것으로 파악됐다.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12일 "신동이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받았고 11일 양성 판정을 받아 현재 자가 격리 중"이라며 "슈퍼주니어 멤버들과의 접촉은 없었으며 예정된 일정은 모두 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동은 앞서 얀센 백신 접종을 완료했고, 다음 주 '부스터샷'(추가 접종)을 앞두고 돌파감염됐다.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은 백신 접종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신동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 SBS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 등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에는 인피니트 김성규가 정기 코로나19 검사 중 양성 판정을 받았다. 그 역시 얀센 접종을 마친 상태였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