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트가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요마트'는 이번 물가안정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통해 요마트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GS 더프레시의 초저가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비롯한 그 외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요마트에서는 오는 9일까지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약 200여 종 이상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포함된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함께 시원하고 안전한 홈캉스를 위해 리얼 비엔나, 리얼 왕유부초밥, 리얼 닭다리살순살치킨 등 집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기획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고정적으로 소모되는 위생장갑, 종이면봉, 베이킹소다, 변기세정제 등 가정용 생필품 리얼 프라이스 제품도 초저가로 손쉽게 즉시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 박우현 신사업본부장은 "연일 계속되는 물가상승으로 장보기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리함과 가격을 함께 잡아 요마트에서 합리적 장보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편리함 때문에 퀵커머스 장보기는 비싸다는 인식이 있지만 요마트에서는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상품을 편의성과 가격, 품질까지 모두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장보기를 책임질 수 있는 요마트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