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유업, ‘금쪽같은 내 새끼’와 캠페인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매일유업 제공
사진=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 매일유업은 다양한 육아 고민이 있는 양육자들을 위해,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함께 방송에 소개된 육아 고민 사례를 토대로 한 육아 솔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공개한다.

카드뉴스는 내년 2월까지 17주 동안 매주 공개되며, 카드뉴스 공개와 동시에 진행되는 회차 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및 금쪽이 굿즈 등이다. 카드뉴스 확인 및 퀴즈 이벤트 응모는 매일유업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가능하다. 금쪽같은 내 새끼 인스타그램에서도 키즈부스트 증정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떻게 먹일지, 어떻게 말해줘야 할지 고민하는 많은 양육자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육아팁을 얻고 고민을 해결해보셨으면 한다. 아이들이 몸과 마음 모두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매일유업과 키즈부스트가 돕겠다"며 "균형있는 영양섭취가 중요한 시기, 편식 등으로 아이의 먹는 양이 적거나 유독 활동량이 많은 아이라면 전문적으로 설계된 영양식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