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최대 주산지인 경북 안동시 동안동농협(조합장 배용규) 공판장 선별 작업 위탁관리회사인 농업회사법인 ㈜미래푸드(대표 마원)는 지난 20일 '동안동농협 공판장 가족 초청 화합잔치'를 마련했다.
이날 화합 잔치에는 권기창 안동시장을 비롯해 권광택 도의원, 이재갑 시의원, 김창현 시의원, 사과 농민과 중도매인 등 600여 명을 초청해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제공했다.
또, 2부 행사로 윤수현, 지원이, 몸빼걸스, 오케이걸스, 탤런트 황은정 등 연애인들의 공연이 이어져 공판장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원 ㈜미래푸드 대표이사는 "정성으로 생산한 농산물을 출하해주신 농민들과 농민들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준 중도매인에게 감사함을 표시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 즐거운 하루가 됐으면 한다"고 했다.
배용규 동안동농협 조합장은 "농업회사법인 ㈜미래푸드가 공판장 실적 제고에 도움을 준 것뿐만 아니라, 오늘 행사를 마련해 조합원들의 사기를 높여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으로 생산한 농민들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중도매인들의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요즘 농촌은 인력난과 비료 등 농자재값 폭등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다"며 "농업 부문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영해 농민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안동농협 공판장은 20일 기준 지난해 출하량 2천111t에 비해 28.6% 성장한 2천715t, 금액도 45억3천400만원보다 24.5% 성장한 56억4천300만원의 실적을 올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