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피죤, 소비자 기부 참여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진행

피죤
피죤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사진제공=피죤)

피죤이 소비자가 직접 즐기면서 기부 참여까지 할 수 있는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의 배경 음악은 2022년 상반기 배우 박서준을 새 모델로 선정하면서 광고 영상 BGM으로 활용했다.

이에 피죤은 새로운 CM송과 함께 즐기면서 뜻 깊은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했다.

피죤 고유의 "빨래엔 피죤~" CM송을 트렌디하게 변형한 음악을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출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했다.

춤을 추는 영상뿐만 아니라 일상을 공유하는 일반 게시물에도 필수 해시태그만 추가하면 '고농축 피죤' 제품 2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인스타그램 릴스 또는 스토리에 피죤이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아 발행한 '피죤 스티커'를 사용해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

오는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를 통해 피죤은 참가자들의 정성을 모아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자립의 길에 들어서는 청소년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최대 1억 원 상당의 피죤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댄스 챌린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며 "댄스 릴스 영상과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즐겁게 즐기면서 연말연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