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모레퍼시픽, ‘희망2023나눔캠페인’ 동참…100억 클럽 가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 원을 기부하며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 기부로 누적 성금 100억 원에 도달해 '희망나눔캠페인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부터는 사랑의열매와 함께 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성금을 지정 기부하여 취약 계층의 취업 역량 강화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뷰티풀 라이프 사업은 취약계층 여성이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취업 기반의 직무 별 맞춤 교육 및 훈련,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또한 가족 돌봄 서비스, 심리 상담 등 통합적인 지원을 통해 여성이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며 돕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디비전 오정화 상무는 "아모레퍼시픽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과 실천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경찰청은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사용한 개인 금고의 행방을 쫓으며, 차남 자택의 CCTV 영상을 분석하고 있다. 금고의 행방에 대한 ...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의 입찰이 대우건설 컨소시엄 단독 참여로 유찰되었으며, 정부는 19일 재공고를 통해 2차 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30대 남성이 교회에서 알게 된 15살 연하 미성년자에게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검찰이 징역 5년을 구형한 사건이 진행 중이다. 서영교 더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