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6일 목요일(음력 1월26일)>

쥐띠(子)

▶36년생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마음을 굳게 다잡을 필요가 있는 날이랍니다.
▶48년생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불안한 마음을 다잡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답니다.
▶60년생 돈이든 사랑이든 모든 면에서 당신 뜻대로 이루어지니 행복한 날입니다.
▶72년생 그동안 나의 노력이 빛을 발해 성공이 성큼 발앞에 와 있는 운세입니다.
▶84년생 컨디션이 떨어지면 집중력이 저하되니 건강부터 챙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순리에 벗어나는 일이 아니면 승산이 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49년생 오늘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기보단 상대의 말을 들어주는 것이 좋겠어요.
▶61년생 피로감과 권태감을 해결하려면 일을 어느 정도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가급적 사람들과의 만남을 피하고 혼자 보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5년생 내일을 위해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범띠(寅)

▶38년생 후회하거나 상처받는 일을 피하려면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50년생 오늘은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62년생 어떤 일에 미련과 후회가 남는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74년생 직장 동료와의 마찰이 생긴다면 넓은 마음을 가지고 여유를 보여주세요.
▶86년생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해 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대인관계운이 좋지 않으니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51년생 감정 소모와 근심을 줄이고 싶다면 금전의 유통을 줄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63년생 계획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해결을 위해 힘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75년생 조화롭고 균형 있는 태도를 고수하면서 자신을 재정비해야 하는 순간입니다.
▶87년생 빠르게 처리하는 것 보다는 정확하고 뒤탈 없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용띠(辰)

▶40년생 거슬리는 것이 있더라도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2년생 유용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대가가 없는 일에 시간을 써보도록 하세요.
▶64년생 주변 사람을 만날 때 양보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6년생 업무가 늘어나 정신이 흐트러지더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합니다.
▶88년생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오기로 도전하는 일을 삼가는 게 현명합니다.

뱀띠(巳)

▶41년생 상대를 지적하기보다 잘한다고 칭찬하고 격려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3년생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르니 소망하는 일이 결실을 맺는 날입니다.
▶65년생 미리미리 준비하며 해결책을 마련해야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77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안부 전화를 한 번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9년생 욱하는 마음, 짜증과 같은 마음을 스스로 다스리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말띠(午)

▶42년생 마음을 내려놓고 모든 것들의 좋은 면만 보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54년생 내 주장을 내세우기보단 상대의 이야기를 경청하면 모두에게 유리합니다.
▶66년생 준비하고 있었던 일이 있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시도해 봐도 좋겠어요.
▶78년생 주변 상황을 잘 살피고 사람들을 잘 관리하면 성과가 커지는 날이랍니다.
▶90년생 오늘은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쉽게 가까워질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집밖으로 나와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기 좋은 날입니다.
▶55년생 손아래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하면 뜻밖의 새로운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67년생 뛰어난 판단력과 결단력으로 일을 완벽하게 추진할 수 있는 날 입니다.
▶79년생 돈과 계약, 매매에서는 좋은 기운이 상승하니 거래를 진행해 봐도 좋겠습니다.
▶91년생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안으로 해결하면 큰 성과가 생긴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일이 생각대로 술술 풀려나가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56년생 무작정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보단 옛것을 참고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68년생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면 대인관계가 원활해집니다.
▶80년생 너무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역전을 당할 수 있으니 조금만 마음을 비워 보세요.
▶92년생 진행 중인 일에서 성과를 내고 싶다면 주변의 조언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

닭띠(酉)

▶45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모처럼 재물이 들어와 풍족해지겠네요.
▶57년생 무엇에 쫓겨서하듯 하지 말고 하던 일을 여유롭고 즐겁게 처리하길 바랍니다.
▶69년생 누구를 상대하든 협력하고 믿음으로 엮어 나가면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81년생 금전적인 손해를 피하고 싶다면 정도에서 벗어나는 일이나 행동을 삼가길 바라요.
▶93년생 고민거리가 있다면 누군가에게 나의 속마음을 시원하게 이야기 해봐도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무엇을 결정해야 한다면 더욱 신중하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현 상황과 지금의 시련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70년생 혼선과 갈등을 피하고 싶다면 신중한 판단과 행동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2년생 상대의 마음에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면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어요.
▶94년생 누가 해주기를 기다리기 보다는 직접 나서서 움직이고 행동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방심만 하지 않는다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원활하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59년생 다른 사람을 믿고 일을 맡기기보다 스스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1년생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협력하여 추진하면 시기 질투를 줄일 수 있습니다.
▶83년생 오늘은 스스로가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95년생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판단되어 소신껏 행동하면 이득이 따르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