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가 30일 키즈 전용 '바운스 칠드런스 파크'를 인천 더 타운몰(이마트 연수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운스 칠드런스 파크'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에게 특화된 컨텐츠와 증강현실을 활용한 신체 활동 플랫폼인 '디딤'(DIDIM)을 도입하여 트램폴린과 함께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바운스의 신규 키즈 전용 모델이다.
바운스가 새로운 콘텐츠로 도입한 '디딤'은 3차원의 센싱 기술을 적용한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을 바닥에 구현하여 실내에서도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체육 플랫폼이다. 키오스크로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바닥에 펼쳐지는 영상 이미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다.
타인과의 신체 접촉 없이 실내에서 더욱 안전하고 간편하게 게임 형태로 운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고 몰입할 수 있다. 그밖에도 바운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히어로'(트램폴린 전문 교육을 이수한 직원)가 상주하는 트램폴린존을 포함하여 볼풀존, 멀티 스포츠존, 에어 바운스, 정글짐, 바운스 러너 등 특화된 놀이 시설과 유아 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 능력, 체력 단련, 근력 강화 등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인천 연수 더 타운몰 바운스 칠드런스 파크'는 이마트에서 체험 콘텐츠를 더한 더 타운몰로 리뉴얼 시기에 맞춰 동시 오픈한다.
한편, 바운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