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몬, 24일 어린이날 선물 트렌드 ‘레고 올인데이’ 열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티몬 제공
사진= 티몬 제공

티몬이 24일 단 하루 '레고 올인데이'를 열고 단독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어린이날을 앞두고 최근 3년 동안(2020~2022년 4월 1일~5월 4일)의 완구용품 쇼핑 추이를 분석한 결과, 어린이날 열흘 전인 4월 24일을 기점으로 구매가 증가했으며, 1주일 전인 27일이 가장 높았다. 구매품목 1위는 '로봇완구(21%)'가 차지했으며, '역할놀이(17%)', '학습교구·완구(10%)'가 뒤 이었다. 평균 단가는 3만원대였다. 또, 키워드 분석에서는 '레고'가 매년 5위안에 들며 최상위 검색 키워드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티몬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24일 단 하루, '레고 올인데이'를 열고 초특가 상품들을 전한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티몬플레이'로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주요 상품의 상세 설명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방송 시연 상품 구매 시 '레고 스타터팩 만들기'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 틴케이스 세트'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티몬 김관태 라이프&푸드사업본부장은 "어린이날 선물 구매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글로벌 브랜드 '레고'와의 첫 단독 기획 판매를 추진한다"며, "한정된 기간의 단독 특가로 준비한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올인데이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