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홈플러스, ‘하하하(夏夏夏) 냉방가전 페스티벌’ 개최

고효율 및 초절전 냉방가전 최대 50% 할인 혜택
설빙 티셔츠·이너웨어·여름침구·선케어 등 선보여  

홈플러스가 10일
홈플러스가 10일 '전기료 걱정 없는 하하하(夏夏夏)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개최, 설빙 컬래버 티셔츠, 고효율 및 초절전 에어컨냉방가전 등 여름 필수템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이른 무더위를 대비해 냉방가전, 의류 등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최근 한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치솟는 등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기료 걱정 없는 하하하(夏夏夏)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실제로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홈플러스 에어컨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신장세를 기록했다. 에어컨과 함께 틀면 전기요금 부담을 낮추면서 냉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효율 가전으로 전기료 절감하(夏)고, 가성비 가전으로 냉방을 시원하(夏)게,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쿨하(夏)게' 의미를 담았다.

우선 전기료 급등으로 생활물가가 높아진 가운데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고효율, 가성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뛰어난 고효율 에어컨 대표 상품으로 '삼성 홈멀티 에어컨'(AF19BX733LSRT)과 'LG 2in1 에어컨'(FQ18DDTHB2)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창문형 에어컨, 선풍기 등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5월 론칭 기간 동안 '삼성 창문형 에어컨'(AW06C7155WWAZ) 구매 시 5만원에 상당하는 설치비를 무상 지원한다. '보국 BLDC 선풍기'는 50% 할인가 5만45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의류 PB 브랜드 'F2F'는 디저트 브랜드 '설빙'과 함께 무더위에도 쾌적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코튼 폴리 혼방 원단을 사용한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설빙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열대야 시즌 수면에 도움을 주는 여름 침구로는 '쿨 엠보 차렵 이불'을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최근 어린이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로 깜찍함을 더한 '시나모롤 뱀부 리플 홑이불'도 20% 할인 판매한다.

뜨거운 자외선을 막아 줄 선케어 제품으로는 '메디힐 1+1 기획 티트리 수딩 선크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10% 할인가에 준비했다.

황중하 홈플러스 대형가전팀장은 "올해 평균 기온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무더위를 이겨낼 가전, 의류 등 필수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만큼 홈플러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