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국내 여행을 독려하고 안전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3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이하 품질인증)'은 한국관광공사가 2018년부터 체계적인 관광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도입한 국가 인증 제도다. 시설 및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 안전관리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숙소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전문 평가 요원이 직접 방문해 2차에 걸쳐 현장 평가를 진행하는 등 품질인증제의 전문성과 공정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이달 말까지 품질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늘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결제 금액에 대한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내 관광의 품질을 높여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는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산업의 발전과 이를 통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