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수압이 낮은 곳에서도 설치 가능한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BAS39-A)'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비데는 구옥이나 고층부 등 수압이 약한 곳에 제품을 설치하는데 일부 제약이 있었다. 코웨이는 내장형 저수압 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환경에서도 제대로 작동하는 제품으로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를 내놨다.
신제품은 또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오염 물질이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과 덕트를 분리형 구조로 설계해 관리 편의성도 높였다.
코웨이 측은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는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노즐과 도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한 물방울이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세정' 기능을 탑재했으며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 동안 변좌와 온수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절전모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저수압 특화형 스스로케어 비데는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그동안 비데를 사용하고 싶지만 설치 환경의 제약으로 사용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