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위원회(KBO)가 '야구로 통하는 티볼 캠프' 참가 가족을 1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생들에게 티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야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하는 활동을 통해 가족 단위 야구 팬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캠프에선 ▷KBO의 전설들과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 및 티볼 대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1차 캠프는 9월 9일부터 10일까지, 2차 캠프는 9월 23일부터 24일(일)까지 강원도 횡성 KBO 야구센터와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에서 각각 1박 2일로 진행된다. 캠프 1회당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이뤄진 50개 가족이 참여한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무료. 참가자들에게는 응원 구단의 유니폼과 모자, 티볼용 글러브와 티볼 공이 제공된다. 자녀를 야구 팬으로 만들고 싶고, 자녀에게 야구를 경험하게 해주고 싶은 가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신청 링크(https://forms.gle/rXiUVSCfVNPxUqMd6)를 통해 신청을 하면 된다. KBO는 사연을 검토해 캠프별로 응원 구단당 5개 가족을 선정해 16일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소셜 미디어 채널과 KB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감서 뻔뻔한 거짓말 안돼…위증 왜 수사 안하나"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단독] 中 건보료 55억원 흑자? 6조원 받아갔다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