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15일 화요일(음력 6월29일)>

쥐띠(子)

▶36년생 직접 하기 힘든 일은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맡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8년생 힘들었던 과거를 이제는 웃는 얼굴로 얘기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길 수 있어요.
▶60년생 무슨 일을 하더라도 무리하지 말고 내실을 다지는 것이 적절한 날입니다.
▶72년생 주변 사람들과 점차 관계가 깊어져 나의 편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년생 오늘은 조금만 양보해도 나를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모처럼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습니다.
▶49년생 오늘은 일정을 최소화하거나 빠르게 마무리하고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해요.
▶61년생 피치 못할 상황에 있더라도 금전거래는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3년생 가족들을 위해 쓰는 돈은 아까울 리 없겠지만 과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해요.
▶85년생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이 생기니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도 좋지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오늘은 전해도 좋아요.
▶50년생 오늘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고 많은 사람을 만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평소에 관심 없던 분야에 갑자기 알 수 없는 흥미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4년생 무슨 일이든지 빨리하려고 하기보다는 느리더라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6년생 오늘은 다양함을 인정하고 흥미를 가지게 되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지금껏 열심히 해온 노력의 보답으로 엄청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51년생 아무도 나를 찾지 않는 곳에서 아무 걱정 없이 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63년생 고민했던 일이나 골치 아팠던 일의 실마리가 하나씩 풀려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75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먼저 탄탄하게 기초를 다진 후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87년생 실수를 막기 위해서는 답이 나오기도 전에 스스로 단정 짓지 않도록 하세요.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집 안에 무언가를 교체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52년생 남모르게 욕심을 부리면 오늘은 얻는 것 하나, 잃는 것 하나가 생길 수 있어요.
▶64년생 본인의 한계를 넘기 위한 도전을 하면 나의 숨은 재능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 친화력을 발휘하면 친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88년생 이득보다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 나가면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중용의 도리를 행하게 되면 모든 일이 순탄하게 흘러가게 되는 하루입니다.
▶53년생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갑자기 확신이 없어진다면 다음으로 미뤄도 됩니다.
▶65년생 인생의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운입니다.
▶77년생 어부지리로 무언가 이득을 얻게 되지만 얼떨떨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89년생 말 한마디가 큰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언행을 가려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혼자서는 해결이 힘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만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54년생 기회를 잡아 성과를 내고 싶다면 주변에 조력자를 잘 알아차려야 하는 날입니다.
▶66년생 믿음을 쌓고 싶다면 솔선수범하여 남의 일을 거들며 나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나의 부족한 것을 보충하고 채우기 위한 과정에 놓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어떤 일을 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 튀는 말을 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주변 사람들을 의식하거나 마음 쓰지 말고 주관을 지키고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55년생 일의 결과도 중요하지만 먼저 안전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일을 해야 합니다.
▶67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게 되니 너무 과한 기대는 내려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79년생 다소 성급하게 진행하고 있긴 하지만 단기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듯해요.
▶91년생 지나버린 일에 대해서는 미련을 버리고 빨리 깨끗이 잊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정반대의 사람을 만나게 되어 거리를 두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56년생 다투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순간의 감정을 잘 참아야 하는 날입니다.
▶68년생 사람들에게 대접받고 싶은 마음에 리더의 자리를 탐내게 될 수 있습니다.
▶80년생 자신이 아무리 잘나도 한계가 있으니 함께하는 미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경쟁에서 이기고 능력을 보여주니 당당한 기세가 하늘을 찌를 수 있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고민을 같이 해소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눌 사람이 필요해 보이는 하루입니다.
▶57년생 답답한 마음에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여기저기 둘러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9년생 채우면 채울수록 더 많이 원하게 되니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알아야 해요.
▶81년생 주위 상황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 소신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이 날 수 있습니다.
▶93년생 감춰둔 끼와 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날이니 재능을 뽐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내부에 있는 머리 아픈 일부터 처리해야 일이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어요.
▶58년생 나에 대한 재평가가 이뤄질 수 있는 날이니 관계가 호전될 수 있겠습니다.
▶70년생 나의 존재, 강점에 대해 재발견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년생 갑갑하고 답답할 수 있겠지만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놓여 있는 듯합니다.
▶94년생 섬세한 당신의 모습이 오히려 냉정하다는 평가를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늘은 무엇이든 도전하며 극복과 희열을 맛보고 싶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59년생 돈의 흐름은 좋은데 지출이 과하게 흐를 수 있으니 절제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71년생 무한 신뢰하고 믿음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도 한 번 더 점검하는 게 좋습니다.
▶83년생 일이나 투자 등 모든 일에 서둘러 결과를 얻으려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95년생 낯선 환경을 마주하게 되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