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28일 월요일(음력 7월13일)>

쥐띠(子)

▶36년생 옳다는 생각을 하기 전에 상대의 이야기에도 귀담아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중대한 사안을 결정하기에 시기상조이니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60년생 작은 이득 때문에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넓게 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다른 사람으로부터 특별한 관심과 애정, 보살핌을 필요로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년생 무슨 일이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49년생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면 주변에 많은 사람이 호응하며 따를 것입니다.
▶61년생 오늘은 어떤 일이든지 뒤로 미루지 말고 결정을 빨리하면 할수록 좋은 날입니다.
▶73년생 현재 하는 일을 오랫동안, 안전하게 하려면 과한 욕심은 내려놓아야 합니다.
▶85년생 오늘은 우연히 이루어질 수 있는 운이 강하게 들어와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범띠(寅)

▶38년생 뭔가를 찾아서 하려 하지 말고 평범하게 여유를 가지는 것도 좋아 보일 것입니다.
▶50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고 어느 정도 성과를 얻었다면 이제는 내려놓는 게 좋습니다.
▶62년생 오늘은 바쁘더라도 시간을 내서 자녀들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좋은 날입니다.
▶74년생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인생의 목표를 한 번 생각해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86년생 주위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토끼띠(卯)

▶39년생 본인의 기분이 남들에게도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겉으로 표현하는 건 참으세요.
▶51년생 여건이 아무리 좋아도 스스로 준비가 부족하다면 아무것도 해낼 수 없는 날입니다.
▶63년생 갈피를 잡지 못했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확실하게 결정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오늘은 뭐든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년생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현명해요.

용띠(辰)

▶40년생 사람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 나의 이야기를 크게 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아요.
▶52년생 금전 욕심이 건강을 악화시키거나 가정의 분쟁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64년생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다른 관점에서 업무를 바라보며 확인이 필요한 날입니다.
▶76년생 오늘 하루는 경쟁은 뒤로 하고 양보나 배려를 먼저 생각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8년생 본인의 능력을 믿고 끝까지 굳세게 밀고 나가야만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사고파는 일에서 금전운이 유리하지만,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53년생 고집을 부리거나 일에 욕심을 드러내면 돌아오는 실질적인 일은 없을 것입니다.
▶65년생 이동이나 변동할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관망하고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사람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지만 스스로 낮추면 문제가 되지 않아요.
▶89년생 많은 대화를 나누지 않아도 자연스레 통하는 느낌이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말띠(午)

▶42년생 약속을 가볍게 여기고 너무 쉽게 남발하는 사람과는 가까이하지 않는 게 좋아요.
▶54년생 남의 일에 섣불리 나서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용히 지내는 게 유리합니다.
▶66년생 어떤 일을 하든지 확실한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78년생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면 침착하게 상황을 파악하여 매듭을 짓도록 해보세요.
▶90년생 되고 싶은 롤모델을 정하고 그렇기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 시간을 가져 봐요.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실수가 잦을 수 있지만, 빠르게 사과하고 넘어가면 아무 문제 없어요.
▶55년생 그동안 꾸준히 노력해온 일들이 좋은 결실이 맺히는 조짐을 보일 수 있어요.
▶67년생 성과 없이 이어져 온 일이 있다면 그만 멈추고 새로운 일로 방향전환 해보세요.
▶79년생 가만히 있지 말고 여기저기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성과가 따라오는 날입니다.
▶91년생 이기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니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계획 없이 실천으로 옮기게 되면 엉뚱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56년생 오늘따라 생각의 차이가 심해 대인 관계의 힘듦을 경험하게 될 수 있어요.
▶68년생 취업을 원하는 경우 주위에서 우연히 소개해주는 자리와 인연이 닿을 수 있어요.
▶80년생 지금은 이동이나 변동은 때가 아니니 일을 계속하면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많은 사람이 실수와 실패를 한 번씩은 경험하니, 너무 두렵게 생각하지는 마요.

닭띠(酉)

▶45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57년생 부부 사이어도 서로 소유하려 하지 말고 존중해주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69년생 울적한 마음이 들 수 있는 오전이지만, 오후 시간대에 운이 풀릴 수 있어요.
▶81년생 이동 중 작은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도보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93년생 오늘은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단호하게 거절을 하도록 하세요.
▶58년생 오늘은 굳이 말로 할 필요가 없는 것에는 말 대신 행동으로 보여주도록 하세요.
▶70년생 겉과 속이 일치되도록 행동을 해야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성공하고 싶다면 먼 미래를 생각하지 말고 현재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94년생 오늘은 친구나 연인과 만나면 매우 좋은 흐름으로 전개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앞으로 더 나아가려고 한다면 불리하니 마음을 비우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59년생 다른 사람에게 조언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하고 굳이 나서지 않는 게 좋아요.
▶71년생 투자상품을 선택하려 한다면 오늘은 다양한 투자상품들을 폭넓게 분석해 보세요.
▶83년생 경험 부족으로 실수하는 것은 당연하니 너무 주눅 들지 말고 떳떳해 지세요.
▶95년생 주변 유혹에 현혹되어 나아가야 하는 길을 다른 방향으로 돌리지 말아야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