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뉴진스,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 OST 부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종서 '아름다운 구속' 리메이크…몽환적 분위기에 청량한 기타 연주

걸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
걸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넷플릭스 제공

뉴진스가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한다.

1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가 부른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아름다운 구속' 음원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1996년 발매된 김종서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에 청량한 기타 연주와 뉴진스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져 재탄생했다.

오는 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 연준(안효섭)을 그리워하던 연인 준희(전여빈)가 의문의 카세트테이프를 재생했다가 1998년의 과거로 돌아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한편 두 번째 미니음반 '겟 업'(Get Up) 활동을 마무리한 뉴진스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2년차 큰 성공을 거뒀다.

특히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세 타이틀곡을 한꺼번에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진입시켰다. 이는 걸그룹 최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