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브 새 걸그룹 '아일릿' 멤버 6인 확정…방시혁 "앞날 진심으로 응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첫 미션도 가져

하이브 새 걸그룹
하이브 새 걸그룹 '아일릿' 여섯 멤버들. JTBC '알유넥스트?' 캡처

하이브의 차세대 걸그룹 '아일릿'(I'LL-IT) 데뷔 멤버가 확정됐다.

지난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최종회에서는 아일릿 여섯 멤버가 확정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일릿 멤버는 윤아, 민주, 모카, 영서, 원희, 이로하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새로운 세대를 대표할 아일릿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며 "'알유넥스트'는 마무리되지만 모두의 꿈에 한 걸음 다가설 기회가 됐길 바란다. 떨어진 연습생들도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멋지게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브 x 게펜 레코드 오디션
하이브 x 게펜 레코드 오디션 '더 데뷔 : 드림아카데미' 미션 하이브 제공

한편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더 데뷔 : 드림아카데미'(The Debut : Dream Academy)가 첫 번째 미션을 선보이며 본궤도에 올랐다.

하이브에 따르면 2일 공개된 첫 번째 미션은 '쇼케이스'(SHOWCASE)다. 참가자들은 댄스와 보컬 두 팀으로 나뉘어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댄스 미션곡은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과 뉴진스의 'OMG'다.

첫 번째 미션을 통과한 18명의 참가자는 추후 한국에서 '팀 미션'(TEAM MISSION)을 수행하게 된다. 마지막 세 번째 미션은 콘셉트 소화력과 예술성을 평가하는 '아티스트리'(ARTISTRY) 미션이다.

모든 미션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다음 달 17일 피날레 무대에 오를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