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군위군 예산정책협의회 열어

김진열 군위군수는 "정주여건 개선, 지역발전 위해 현안사업 국비 확보" 요청

대구 군위군과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이 군위군청에서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과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이 군위군청에서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과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11일 군위군청에서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 확보 요청과 함께 현안들을 협의헸다.

이날 예산정책협의회에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강민구 대구시당위원장, 신동환 북구을 지역위원장, 김홍석 사무처장, 배진형 정책실장이 참석했다.

군위군은 예산정책협의회에서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공모사업 ▷남천 개선복구사업 ▷보훈회관 신축사업 ▷화수지구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 정비사업 ▷남천 하천재해예방사업 ▷효령 화계 농어촌마을하수도 정비사업 ▷산성 삼산 농어촌마을하수도 정비사업 등에 소요되는 국비 확보를 요청했다.

또한, 지역 여건의 변화에 따른 ▷국도28호선(삼국유사면~우보면) 4차로 확장 ▷지방도 건설 및 유지관리비 지원도 건의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국비 확보를 요청한 7개 주요 사업은 군위군 정주여건 개선과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라며 "당차원의 정책적, 재정적 배려와 지원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국비 확보에 적극 협력하겠다. 내년 국비 확보에 민주당의 지원이 꼭 필요한 만큼 전폭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