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GB대구은행, 창립 56주년 기념 대구FCvs수원FC 경기 560명 초청 등 행사

대구 수성구에 있는 DGB대구은행 본점 전경. 매일신문 DB
대구 수성구에 있는 DGB대구은행 본점 전경. 매일신문 DB

DGB대구은행이 창립 56주년을 맞아 8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대구FC와 수원FC의 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6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대구은행 모바일 앱 'iM뱅크'와 DGB대구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고객의 다양한 참여와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그래서 이날 오후 3시부터 iM뱅크 쿠폰함에서 1인 2매씩 선착순 280명에게 축구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이어 경기 당일인 8일 경기 당일에는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다양한 사전행사로 참가자의 흥미를 유도한다. 총 6개의 홍보부스에서 대구FC 유니폼, DGB대구은행 굿즈 등의 상품이 즐거운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추첨 증정한다. 현장에서 iM뱅크 신규 가입 시 iM뱅크 쿠폰함을 통해 파리바게트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DGB캐릭터 단디·똑디·우디와 임직원이 함께한 시축행사, 하프타임 및 전광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내달 3일까지 iM뱅크 앱에서 알림 동의 및 이벤트 응모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iM뱅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츄의 친필 사인이 적힌 대구FC 유니폼을 추첨 증정한다. 행사 당일 현장 인증 사진과 함께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DGB대구은행 브랜드데이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수 친필 사인 축구공도 추첨 증정할 계획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창립기념일(10월 7일)을 기념해 지역 연고 프로팀을 응원하고, 다양한 행사를 실시해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