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타벅스 코리아,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클래식 밀크 티'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10월 17일부터 '클래식 밀크 티'를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오랜 음료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더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티바나 블랙 티와 부드러운 우유 및 크림이 조화를 이루어 밀크 티 입문자부터 열렬한 팬까지 모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스타벅스가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개발한 결과물로, 고객들은 밀크 티를 선택할 때 '블랙 티의 진한 맛'과 '블랙 티와 우유의 조화로움'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가 오는 17일부터
스타벅스가 오는 17일부터 '클래식 밀크 티'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는 티 음료 카테고리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스타벅스는 론칭일로부터 일주일 동안 '클래식 밀크 티'를 구매한 고객에게 별 3개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브랜드 애호도가 높은 고객들을 위해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클래식 밀크 티 보틀'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특별한 보틀에 500ml 분량의 음료가 담겨 있으며, 정상가에서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에서 티 카테고리가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보이고 있기 때문에, 맛에 충실한 밀크 티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