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대구 의료헬스케어 기업 맞춤 고용서비스를 위한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케이메디허브와 대구경북고용복지연구원,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함께 구직자들의 의료산업단지 탐방을 돕고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채용설명회는 의료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대구가톨릭대 졸업(예정)자들과 함께 재단의 비전과 인사 및 복지제도를 안내하는 설명회와 케이메디허브의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를 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대구 의료헬스케어 관련 기업의 현직자간 간담회를 통해 지역인재 채용, 구인구직 미스매칭 해소 등의 현안 이슈에 대한 고민도 나눴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지역 내 구인구직 설명회는 기관-구직자 간 대면을 통해 우수 인재 채용의 기회가 되고, 구직자에게는 일자리 탐색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수요를 살피고, 지역인재의 구직활동을 지원하는 우수한 고용 프로그램 유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