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방세무사회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보훈병원, 대구 달서구청에 각각 500만원씩
이재만 회장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세무사회"

대구지방세무사회 이재만 회장과 임원들은 20일 대구 달서구청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 이재만 회장과 임원들은 20일 대구 달서구청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 이재만 회장과 임원들은 19일 대구보훈병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 이재만 회장과 임원들은 19일 대구보훈병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이재만)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구보훈병원과 대구 달서구청, 대구경북지역의 3개 사회복지시설에 온정의 성금을 전달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 이재만 회장과 임원들은 19일 대구보훈병원(병원장 이상흔)을, 20일 대구 달서구청(구청장 이태훈)을 방문해 각각 500만원씩 1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재만 회장은 "대구경북지역 세무사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이 우리 지역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요긴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세무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제일기독종합사회복지관 등 대구경북지역의 3개 사회복지시설 단체에도 각 100만원씩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1천만원은 대구경북지역의 세무사들이 매달 후원하는 후원금을, 300만원은 한국세무사회의 지원을 받은 것이다.

대구지방세무사회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최근 2년간 성금으로 1억6천여만원을 대구경북의 지역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 바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경찰청은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사용한 개인 금고의 행방을 쫓으며, 차남 자택의 CCTV 영상을 분석하고 있다. 금고의 행방에 대한 ...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의 입찰이 대우건설 컨소시엄 단독 참여로 유찰되었으며, 정부는 19일 재공고를 통해 2차 입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30대 남성이 교회에서 알게 된 15살 연하 미성년자에게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검찰이 징역 5년을 구형한 사건이 진행 중이다. 서영교 더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