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은 ㈜설롱디저트 서영보 대표를 그린리더 72호로 위촉했다.
㈜설롱디저트는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제조 업체로 그린리더로 위촉된 서영보 대표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72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서영보 대표는 "주변의 지지가 없는 보호대상아동은 성장하며 많은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보호대상아동이 주변 어른들의 따뜻한 도움을 받아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대구경북권역총괄본부장은 "보호대상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립할 수 있도록 그린리더로 함께해주시는 ㈜설롱디저트 서영보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보호대상아동들이 지역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받아 사회에서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그린리더와 초록우산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