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드래곤-현대·롯데家 3세, 미국 라스베이거스서 '와인 파티'

지드래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현지에서 정기선 부회장, 신유열 전무와 만남을 가졌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현지에서 정기선 부회장, 신유열 전무와 만남을 가졌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IT 전시회인 'CES 2024'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현지에서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재벌 3세들이 와인을 곁들인 식사를 했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CES 2024를 참관한 후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신유열 롯데그룹 미래성장실장 전무와 와인 회동을 했다. 정기선 부회장은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의 장남이며, 신유열 전무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장남이다.

이 자리에는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최용호 대표도 함께했다.

지드래곤은 식사 자리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번 만남은 지드래곤이 현지에서 성사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드래곤은 CES2024 현장을 찾아 HD현대, 롯데정보통신,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 대기업의 부스를 방문했다.

롯데정보통신 부스에서는 신 전무와 사진을 찍었고, HD현대 부스에서는 정 부회장과 가상현실(VR) 체험도 했다. HD현대 부스에서는 정 부회장이 지드래곤에게 직접 설명을 하기도 했다.

재계에 따르면 정 부회장과 신 전무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신 전무는 정 부회장의 CES 2024 기조연설장에서 연설을 지켜봤고, HD현대 전시장을 찾아 정 부회장과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