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천군, "청룡의 해 용(龍) 관련 관광지 방문해 사진 인별에 올리고 선물 받아가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월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이벤트 진행
회룡포, 용문사, 용궁역 테마공원 방문해 여행 후기 사진 SNS에

예천 회룡포 전경. 매일신문DB
예천 회룡포 전경. 매일신문DB

경북 예천군이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용과 관련된 예천 관광지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군에 따르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용과 관련된 예천 관광지인 회룡포, 용문사, 용궁역 테마공원 등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대상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룡포, 용문사, 용궁역 테마공원 등의 여행 후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예천군(계정명: yecheongun) 계정을 팔로우해 '청룡의해예천관광' 해시태그를 붙이면 된다.

군은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응모자 중 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관광기념품(스노우볼)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용과 관련된 관광지가 많은 예천에서 청룡의 해에 용의 기운도 받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기억에 남는 여행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룡포는 예천의 관광 1번지로 한국관광공사에서 올해 1월 가볼 만한 여행지로 선정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