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봄캉스'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즐겨보세요, 다양한 주제 패키지 마련

사색을 위한 대구 여행 등 지역의 봄 분위기 흠뻑 느낄 수있는 프로그램 다채로워
대구 군위 '사유원' 티켓을 포함한 사색의 여행을 위한 '사색의 머무름' 패키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준비한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준비한 '사색의 머무름' 패키지, '사유원' 전경. 메리어트호텔 제공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새로운 계절의 시작인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해 봄 시즌 대구의 즐길 거리를 포함한 '봄캉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대구 군위 수목원 '사유원'의 2인 입장권과 어반 키친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 '사색의 머무름' 패키지가 준비됐다.

대구 봄 여행 테마 중 '사색'을 주제로 하는 해당 패키지는 산지 정원 사색의 공간인 '사유원'에서 풍류의 산수와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 조경가, 예술가들이 빚어낸 자연과 어우러지는 공간을 즐길 수 있는 2인 입장권이 포함됐다.

'사유원'은 승효상, 알바로 시자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의 작품을 볼 수 있어, 떠오르는 여행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6월 29일까지 투숙 및 예약이 가능하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다이닝 로맨스 겟어웨이' 패키지. 메리어트 호텔 제공

화이트데이 또는 커플의 특별한 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는 '다이닝 로맨스 겟어웨이' 패키지가 추천된다.

로맨틱한 다이닝 세트를 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준비된다. 다이닝 세트에는 호텔 인룸 다이닝 메뉴 중 인기 메뉴 인 '한우 채끝 스테이크'와 '토마토스파게티', 미니 샐러드와 함께 2잔의 레드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퀄리티 높고 합리적인 구성의 다이닝 메뉴를 포함하고 있어, 인룸 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추천하는 메뉴이다. 해당 패키지는 3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고속 열차를 이용하거나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대구부터 부산까지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나의 오아시스를 찾아서' 패키지, 부산의 핫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메리어트 호텔 제공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나의 오아시스를 찾아서'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꽉 찬 1박 호캉스와 부산의 핫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에서의 신나는 웰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의 '어반 키친' 2인 조식 뷔페와 수영장,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체크인 시 부산 '클럽디오아시스' 의 모든 시설을 5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2인 5시간 통합권도 제공된다.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은 6월 말까지 이용 가능해서 '대구 부산' 여행을 즐기는 1박 2일 여행 고객뿐만이 아니라, 부산 지역을 추후에 이용하는 일정을 가지고 있는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6월 29일까지 예약할 수있다.

호텔의 모든 객실 예약은 메리어트 공식 APP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대표전화(053-327-7000)에서 유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노상덕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대구의 고품격 서비스 문화를 이끄는 글로벌 5성급 호텔로서 대구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