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이치피오, 주한 덴마크 대사관과 '세계 비만의 날 건강 걷기대회' 후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치피오는 지난 3일 대한비만학회가 주관하는 '세계비만의 날 건강 걷기대회'에 참여한 주한 덴마크 대사관을 통해 자사 제품을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계 비만의 날 건강 걷기대회는, 지난 4일 세계 비만의 날을 맞이해 비만에 대한 인식 전환을 제고하기 위해 대한비만학회에서 주최하는 대회다. 2023년 처음 시작해 2024년 올해로 2회를 맞았다.

행사에서 주한 덴마크 대사관은 학회에서 초청한 비만 아동 청소년 및 한국 1형당뇨병 환우회 소속 소아 환우 200여명에게 사은품 제공, 혈압 및 혈당 등 건강체크, 비만 예방을 위한 소책자 배포 등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에이치피오는 주력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와 유산균 키즈 라인, 혈당케어 등을 주한 덴마크 대사관에 사은품으로 후원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세계 비만의 날 건강 걷기 대회와 같이 의미 있는 행사에 당사의 제품을 후원해서 매우 기쁘다"며 "덴마크를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당사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과 함께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행사 또는 활동에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