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원에코베라 권대열 부대표, 초록우산 그린리더 78호 위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부원에코베라 권세현 대표(왼쪽), ㈜부원에코베라 권대열 부대표(오른쪽)
사진=㈜부원에코베라 권세현 대표(왼쪽), ㈜부원에코베라 권대열 부대표(오른쪽)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이 ㈜부원에코베라 권대열 부대표를 그린리더 78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주)부원에코베라는 경상북도 구미시 장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환경 업사이클링 전문회사이다. 그린리더 클럽으로 위촉된 권대열 부대표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78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부원에코베라 권대열 부대표는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볼 때 마다 미안하고, 돕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인분에게 소개받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을 시작했다"며 "나의 작은 도움으로 건강하게 성장한 아이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나눔에 동참하는 것을 적극 권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미국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한 사건을 두고 국제사회의 주권 원칙에 대한 심각한 고민을 촉...
삼성이 구미시에 4천273억원을 투자해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결정하며, 이는 총 2조원에서 4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 데이터...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에 의해 전북경찰청 소속 A경감과 견인차 기사 B씨가 사망하고, 구급대원 C씨와 총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