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다 함께 걸어요! 사과꽃길 걷기' 행사가 25일 청송군 현서면 현서문화체육공원에서 주민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현서면건강위원회가 주최하고 청송군보건의료원이 주관했다.
이날 주민들은 현서문화체육공원에서 출발해 구산교를 건너 현서중·고교 정문을 지나 반환점을 도는 2.8㎞ 코스를 걸었다. 참가자들은 걷는 내내 만개한 사과꽃을 즐길 수 있었다.
오후에는 건강증진 홍보관과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내실 있게 준비했다.
한 참가 주민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럿이 함께 경쾌하게 걸을 수 있어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열린 걷기 행사가 많은 지역민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끝나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니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