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야놀자, 임직원 부모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야놀자 제공
사진= 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부모를 위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공동창업자 후원을 통해 매년 임직원 가족 대상 '와이 패밀리(Y-Famil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자녀와 함께하는 와이 키즈 캠프', '와이 패밀리 페스티벌' 등 다양한 복지 행사를 마련해 매년 임직원 및 가족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 중이다.

야놀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확대 진행한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은 임직원 가족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받아왔다. 부모님의 드레스와 턱시도를 비롯해 헤어ᆞ메이크업, 촬영·앨범 제작비 등 웨딩 촬영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는 총 100팀으로 대상자를 확대 편성하고, 다양한 컨셉의 웨딩 촬영 패키지 및 앨범·액자 제작 비용 전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회사의 성장과 함께해 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함과 동시에 가족 간 유대감 형성과 즐거운 일터 문화 구축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여가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