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림스코프 주관, ‘2024 강릉 K-SUP CUP’ 오는 6월 8일 개최

사진= 드림스코프 제공
사진= 드림스코프 제공

주식회사 드림스코프가 '2024 강릉 K-SUP CUP'을 주관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강릉관광진흥협회', '사단법인 대한패들서프 프로협회(이하 KAPP)가 공동 주최로 오는 6월 8일, 강릉 송정해변 일원에서 진행된다.

2024 K-SUP CUP은 KAPP가 한국 SUP 챔피언들의 탄생을 위한 개최하는 새로운 SUP 대회 중 하나로, 강릉과 단양, 두 곳에서 진행된다. 해당 대회는 매 경기마다 선수들은 순위가 매겨지며, 순위에 따라 최종 순위를 결정짓는 포인트를 차등 부여 받게 된다.

드림스코프가 주관하는 강릉 대회는 남녀 구분되는 ▷엘리트 ▷아마추어 ▷U18 ▷U16 ▷U14 부문과 성별, 나이 상관 없이 참여 가능한 '오픈부' 부문으로 구성되며, 시상은 강릉관광진흥협회장상, KAPP 회장상으로 시상한다. 해당 대회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K-SUP CUP 종합 기록과 상금에 반영된다.

K-SUP CUP 대회가 열리는 기간에는 일반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2024 강릉해양레저 펫가면 페스티벌'이 6월 8~9일 개최된다. 해당 행사에는 ▷패들 보드레이싱 ▷펫가족 가면퍼레이드 ▷버스킹경연대회 ▷핏합공연 ▷수상오토바이무료체험 ▷페들보드무료체험 ▷크루즈요트체험 ▷드론촬영/커피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스킹 경연대회는 6월 8일 오후 1~8시 멍엔서프 특설무대에서 본선 진출 10팀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다.

드림스코프 박상현 대표는 "당사가 스포츠 산업군에서 30년 이상 축적한 경험치를 바탕으로, 이번 2024 K-SUP CUP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 대회가 해양 수상 스포츠의 인기와 문화를 크게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서핑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