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HD현대중공업,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 영화관람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1월까지 'HD현대중공업과 함께 우리 영화 본DAY' 진행

8일 울산 동구노인복지관 어르신 50명이
8일 울산 동구노인복지관 어르신 50명이 'HD현대중공업과 함께 우리 영화 본DAY' 사업 후원으로 울산 현대시네마에서 영화를 단체 관람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현대중공업]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1%나눔재단이 나들이가 어려운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영화 관람 지원에 나섰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최근 동구노인복지관과 전하분관, 방어진노인복지관, 남목노인복지관에 현대시네마 영화 관람권 620매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각 복지관은 후원받은 관람권으로 오는 11월까지 'HD현대중공업과 함께 우리 영화 본DAY' 프로그램을 진행해 어르신들에게 영화 단체 관람 기회를 제공해 행복한 문화·여가생활을 도울 계획이다.

8일에는 동구노인복지관에서 50명이 현대예술관을 방문해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를 함께 봤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평소 문화생활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영화 관람 사업을 지속해서 후원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이 친구분들과 영화를 보시며 많이 웃으시고, 모처럼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HD현대중공업은 지난 2021년부터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영화 관람을 지원해왔다. 2022년부터는 HD현대1%나눔재단과 함께 후원 사업을 펼쳐 올해까지 모두 2590명의 어르신들이 현대시네마에서 특별한 문화 나들이를 즐길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