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 패키지를 구매하면 연극과 뮤지컬 등 인기 공연 티켓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극 '쉬어매드니스'는 80%,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은 50%, '영웅'과 '베르사유의 장미'는 20%, '킹키부츠'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행과 관련된 추가 혜택도 강화됐다. 제주 숙소 예약 시 최대 2만 원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해외 투어와 티켓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7% 할인 쿠폰, 국내 투어와 티켓에는 최대 5만 원까지 3%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특정 해외패키지 상품에 대해 지역별 최다 판매 패키지 고객에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카드결제 시에도 별도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혜택은 해외패키지 상품 결제 후 바로 적용되며, 올해 초부터 해외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 투어는 계약 조건 불이행 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도 도입했다. 이는 여행 도중 계약 조건이 변경될 경우 기존의 환불 정책보다 강화된 보상안을 제공하며, 숙소 예약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도 예약 금액의 두 배를 보상한다는 내용이다.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 염순찬은 "인터파크 투어는 국내 유일하게 해외 패키지 고객에게 응급의료상담 및 응급 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