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11조 M&A 작전에 투입된 전설의 협상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3월 8일 오후 10시 30분

Jtbc 토일드라마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8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M&A 전문가와 그 팀의 치열한 활약상을 그린다.

이제훈, 김대명, 안현호, 차강윤이 기업 간 M&A 전쟁에 뛰어든다. 극 중 이제훈은 전설적인 협상 전문가 윤주노 팀장, 협상 전문 변호사 오순영에는 김대명이, 안현호는 재무 담당 과장 곽민정으로, 차강윤은 인턴 최진수로 분한다. 각자의 개성을 지닌 네 사람이 한 팀을 이루며 11조 원에 달하는 그룹의 부채를 갚기 위한 M&A 작전에 투입된다.

특히 안판석 감독이 그려낼 현실감 넘치는 M&A의 세계와 파격적인 백발 스타일 백사(白蛇) 윤주노 역을 맡은 배우 이제훈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깊은 관록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울림을 선사하는 김창완과 액션부터 사극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권유리, 선과 악을 오가는 탄탄한 연기력의 이성재는 극 중 협상 전문가 윤주노와 특별한 인연을 맺는 인물로 등장해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M&A 팀이 각자의 '협상의 기술'을 통해 기업과 사람을 살리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며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