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와 제니의 솔로곡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22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로제의 '아파트'(APT.)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전주와 동일한 13위로 26주 연속 진입했다.
'아파트'는 지난해 10월 8위로 '핫 100'에 데뷔해 완만한 하락세를 보이다 연초 반등해 최고 3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이 수록된 로제의 솔로 1집 '로지'(rosie)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전주와 동일한 98위를 차지했다.
동료 멤버 제니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대형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솔로로는 처음 출연해 인상 깊은 무대를 남긴 뒤 순위가 반등했다.
제니의 솔로 1집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는 '핫 100'에 96위로 재진입했고, 이 곡이 실린 1집 '루비'(Ruby)는 '빌보드 200'에서 전주보다 7계단 오른 81위를 기록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李대통령 "이제 중국 미세먼지 걱정 거의 안 해…엄청난 발전"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대구 찾은 강득구 "지방선거, 대구경북 민주당 소속 당선인 배출에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