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 사랑의 빵 봉사활동으로 온기 나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 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매월 무료 급식 등 봉사활동 진행

대구시는 대구시공무원봉사단이 24일 서구 비산동의 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빵을 만들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대구시공무원봉사단이 24일 서구 비산동의 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빵을 만들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시 제공.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온기 나눔에 나섰다.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은 24일 서구 비산동의 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안중곤 대구시 행정국장과 봉사단원 20여명은 직접 빵 150개를 만들어 평리1동 신도경로당과 애은성당 카페 에버그린 내 설치된 공유냉장고에 기부했다.

안 국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대구시 직원과 그 가족으로 구성된 대구시 공무원 봉사단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이웃을 위해 매월 무료급식과 김장철 김치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를 '천박하다'고 표현하며 윤 전 대통령과의 결별을 주장했고, 이에 대해 김계리 변호사가 ...
LG이노텍은 구미사업장에 3천411억원을 투자하여 광학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구미를 글로벌 광학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반면...
쿠팡에서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3,370만 개 계정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며 직구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안을 초래하고 있다. 배송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