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경 주연의 '여행과 나날'이(미야케 쇼 감독) 8월 스위스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 국제경쟁 부문에 진출한다. '여행과 나날'은 현재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영화제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거장 감독 미야케 쇼와 한국 배우로는 최초로 한국과 일본, 2개국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을 이루며 글로벌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 심은경과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심은경은 "미야케 쇼 감독의 아름다운 세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 그리고 로카르노 영화제라는 소중한 무대에서 이 작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 '여행과 나날'이 시작하는 첫 번째 여행길에 여러분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초청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카르노국제영화제는 세계에서 오래된 영화제 중 하나로, 1946년부터 그 역사가 시작됐다. 스위스 북동부 로카르노에서 매년 8월 열리며, 세계 6대 영화제로 꼽힌다. 이번 영화제에 공식 초청 받은 심은경은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심은경은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출연을 확정 짓고 차기작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이진숙, 문제있는 것 같아 딱하다' 언급"…정규재 전언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방위병 출신 안규백 국방장관 후보자, 약 8개월 더 복무한 이유는?
[사설] 이 대통령, 한가로이 폭탄주 만들어 마실 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