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호승문학관, 문학창작교실 '당신의 글이 택배로 왔다'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정호승문학관 지하 1층 다목적홀

정호승문학관
정호승문학관 '당신의 글이 택배로 왔다' 포스터. 수성구도시재생지원센터

정호승문학관은 오는 9월 5일(금)부터 11월 14일(금)까지 문학창작교실 '당신의 글이 택배로 왔다'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의 문학적 감수성을 키우고 창작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과정으로 정호승문학관의 시 특화 프로그램 '수성시학(壽城詩學)' 제4기로 마련됐다.

수업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정호승문학관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며, 총 10회차로 운영된다.

강의는 시인이자 소설가인 우광훈 작가가 맡는다. 수강생들은 정호승 시인의 시를 함께 읽고 창작 실습과 첨삭을 통해 시적 표현력을 키우게 된다.

수업은 주제에 맞는 시를 감상한 뒤, 참여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창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10회차에는 수강생들이 창작한 작품을 함께 나누며 그동안의 여정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참여 신청은 정호승문학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053-743-7005~6.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