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소재 전문기업 코리아페브릭스가 쾌유패치 '사각형 패치'를 출시했다.
코리아페브릭스는 메디컬, 뷰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특화된 맞춤형 소재를 개발, 공급하는 성장을 지속해왔다.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축성소재를 적용한 쾌유패치를 올해 초 출시해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근육관절 통증을 완화한다. 특정 부위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자세로 결릴 때, 업무 수행 혹은 운동 중 불편한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하면 된다.
앞서 출시한 제품은 둥근 동전모양 형태였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직사각형 형태로 보다 넓은 부위에 부착이 가능해졌다. 4면신축 소재와 기공웨이브 공법을 적용해 탈부착 시 따갑지 않다는 장점을 지닌다. 피부 자극은 물론 파스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도 없앴다.
김연기 코리아페브릭스 대표는 "쾌유패치는 운동을 하는 분들이 흔히 겪는 근육관절 통증 회복을 돕는다. 또 가사 노동, 사무직 등 반복되는 업무로 통증이 있는 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붙이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며 "자극이 최소화하고 효능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신제품인 사각형 패치는 손목, 발목, 무릎 등에 붙이기 간편한 형태로 제작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개선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현지 누나 누군지 밝혀야 하나?" 물어보니 국민 과반 '찬성'
차기 대구시장에 민주당을? 홍준표 "김부겸 훌륭한 분" 콕 찍어 칭찬
주호영 "대구시장 출마 여부, 빠른 시간 내 결정하겠다"
'조진웅 소년범' 폭로 기자 고발당해…"30년 전 판결문 뜯어내 전시"
'필버' 나경원 마이크 꺼버린 우원식…사상 첫 '의원 입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