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서구 내당동 일대 정전… 원인 파악 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클립아트코리아
클립아트코리아

2일 오전 대구 서구 내당동 일대에서 정전이 발생하면서, 엘리베이터 갇힘 신고가 잇따라 발생했다.

대구 서구청 등에 따르면, 이날 10시 14분쯤 서구 내당동 일대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정전이 발생했다. 371가구가 한때 정전된 후 오전 10시 34분쯤 대부분 복구됐다가, 재차 정전된 상태다.

정전이 발생하면서, 이날 오전 10시 16분부터 5분간 엘리베이터 갇힘 신고가 4건 접수됐다. 다행히 곧바로 엘리베이터 전기가 회복되면서, 모두 자력 탈출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정전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