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 '우수터전' 대구시장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성수)은 8일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2025년 청소년 자원봉사 우수터전'으로 선정돼 대구시장상을 수상했다.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자발적 참여를 확대하고 건전한 봉사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지역사회 참여활동, 환경개선, 참꽃 작은도서관 독서문화 지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교육봉사 등 여러 분야에서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성수 관장은 "이번 수상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역사회의 관심 덕분에 이뤄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성장할 수 있는 봉사활동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