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W이종호재단,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김장축제 230가구에 겨울나기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JW 임직원들이 지난 1일 과천시민회관 시계탑 광장에서 열린
JW 임직원들이 지난 1일 과천시민회관 시계탑 광장에서 열린 '2025년 모두가 나누는 김장축제'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JW이종호재단 제공)

JW중외제약의 공익법인 JW이종호재단은 지난 1일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2025년 모두가 나누는 김장축제'에 참여해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과천시민회관 시계탑 광장에서 진행됐으며, 지역 기업과 사회단체,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여해 공동으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행사에서 만들어진 김치는 총 720박스로, 당초 계획했던 수량을 초과했다. 완성된 김치는 관내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230가구에 전달됐다.

JW이종호재단은 행사에 성금을 기탁하고, JW중외제약 임직원과 가족 10여 명이 현장에 참여해 김치를 버무리고 포장하는 봉사활동에 나섰다. 김장김치와 함께 건강기능식품도 대상 가정에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철 식생활을 지원하고, 기업과 시민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JW이종호재단 측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관련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