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죽변수협, 울진사랑 장학금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3년부터 지금까지 장학금 기탁중

울진죽변수협 장학금 기탁. 울진군 제공
울진죽변수협 장학금 기탁. 울진군 제공

울진죽변수산업협동조합은 지난 달 30일 울진사랑 장학기금 1천160만원을 (재)울진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울진죽변수협은 지난 2013년부터 꾸준히 장학사업에 동참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든든한 후원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수협 임·직원들은 울진군장학재단에 정기 후원자로 매월 1만원씩 후원해 현재까지 1억3천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조학형 울진죽변수협 조합장은 "울진의 학생들이 잘 자라는 것이 곧 울진의 미래가 단단해지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정성을 보탠 만큼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장학사업에 의미 있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