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림종합병원, 환자안전·감염관리의 날 캠페인 성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드림종합병원이 28일 환자안전·감염관리의 날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드림종합병원 제공.
드림종합병원이 28일 환자안전·감염관리의 날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드림종합병원 제공.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지정한 '세계 환자안전의 날'을 맞아 드림종합병원은 25일 '환자안전·감염관리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환자안전과 감염관리에 대한 OX퀴즈 ▷환자안전&감염관리 직원 사행시 투표 ▷손위생 뷰박스 체험 ▷환자안전&감염관리 리더십 워크라운드 캠페인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직원 및 환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환자 및 직원들은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 확인과 환자안전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에 참여한 환자는 "환자안전, 감염관리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게 되었고 이런 행사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드림종합병원 이순정 대표원장은 "환자안전과 감염관리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환자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시키기 위해 개최한 행사이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전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책임의식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