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제단신

◈세라믹 크림비누 출시

동남소성은 세라믹 성분이 함유돼 효과적인 세척과 함께 피부손상을 막아주는 세라믹 크림비누 '세라녹스'를 출시했다.

동남소성에 따르면 지성·중성·건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세라믹의 온열작용으로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잔주름 및 피부노화 진행을 억제하며 가격은 1개 1만6천원.(02)3272-9828.

◈(주)보성 안전의 날 행사

(주)보성은 4일 이 회사가 건립 중인 팔공3차 보성타운 아파트 현장에서 한국산업안전관리공단주최 '안전의 날' 행사를 가진다.

보성은 이날 행사에서 산업안전 재해예방에 대한 결의문 선서 및 무재해를 위한 구호 제창과 함께 행사 참여 인사와 전 근로자를 대상으로 추락재해예방 캠페인 서명운동을 펼쳤다.

◈화성산업 하반기 전산교육

화성산업은 4일부터 20일까지 삼성전자 반월당 교육장에서 이 회사 직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산교육을 실시한다.

화성산업에 따르면 이번 교육엔 2백50여명의 화성산업 및 계열사 직원들이 참석, EXCEL 등 다양한 전산과목을 학습한다.

◈동절기 근무시간 조정

화성산업은 동절기를 맞아 이달 3일 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4개월 동안 퇴근시간을 종전의 오후7시에서 오후 6시로 한시간 단축하기로 했다.

◈델타클럽 가족사진 공모전

델타클럽은 개점 1주년을 맞아 델타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델타회원 가족사진 공모전'을 연다.

이 공모전의 주제는 '즐거운 가족/화목한 가족'으로 이달 30일까지 델타클럽 1층에 있는 사진코너에 접수를 마쳐야하며 당선작은 다음달 5일 발표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