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놀이공원들이 긴 겨울 휴식을 끝내고 봄나들이객들을 유혹하기 시작했다.우방랜드는 새학기를 맞아 젊은이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통기타 콘서트를 오는 14일부터 5월말까지 영타운무대에서 하루 한번씩 오후 4시에서 6시사이에 개최한다.
통기타 콘서트에는 지역 통기타 가수 정두천씨를 비롯, 각대학 통기타 동아리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 주말마다 길거리 농구대회를 타워광장에서 열어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 공간도 제공할 계획이다.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장대인간쇼와 마술쇼를 오는 21일부터 5월말까지 하루 5회 어린이광장에서공연하고 6월말까지 장구등 전통악기를 동원, 우리 민요를 연주하는 행사도 하루 2회정도 갖는다.이밖에 필리핀 전통음악 연주회와 우방랜드 마스코트 우우와 방방등 각종 캐릭터 인형들이 참여하는 퍼레이드 행사도 5월말까지 열린다.
경남 양산 통도 환타지아에서는 이달중 '세계여행'을 주제로 동물 인형들이 펼치는 뮤지컬 공연과 댄싱페스티벌, 음악회등의 행사를 연다.
또 4월부터는 주말과 공휴일 호반무대에서 개그맨들이 진행하는 '열전 노래방' '열전 스타를 찾아라'등 가족과 연인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경기도 용인 에버랜드는 3월 한달을 '새내기의 달'로 정하고 갖가지 신춘행사를 열며 과천 서울랜드도 '새봄 새희망느끼기'라는 주제로 신입생 새출발 잔치행사를 갖는다.
〈李庚達기자〉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